피드업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피드업 소개

피드업 소개

7aaa18cee2faec1fc6acfceaadd32410_1590132656_9191.png

PURPOSE OF
THE RESEARCH
면역은 사람만이 아니라 가축의 건강에도 중요하며,
특히 사람보다 훨씬 수명이 짧은 가축들은
장내면역이 사람보다 훨씬 더 중요한 가치를 가집니다.

SINCE 2012 단백질을 이용한 면역기술로 인류 복지에 기여하는 기업

OUR MISSION 피드업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축산업 발전을 통해 인류의 식량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2050년 90억이 넘는 인류가 성장촉진용 항생제(AGP)같은 화학약품에 의존하지 않고, 단백질 생산을 위해 무분별하게 대두 농장을 확장하는아마존의 눈물없이도 건강한 축산업을 통해 인류가 안전하게 축산물을 소비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GREETING 면역은 사람만이 아니라 가축의 건강에도 중요하며, 특히 사람보다 훨씬 수명이 짧은 가축들은 장내면역이 사람보다 훨씬 더 중요한 가치를 가집니다.
장내 미생물군총(microbiome)에서도 유산균은 단순히 영양분의 흡수에 도움을 주고 병원성세균을 억제하는 정도가 아니라 장내면역의 발달과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영양소 중 단백질은 장내에서 분해되어 단순히 아미노산으로 흡수만 되는 것이 아니라 일부는 펩타이드 형태로 흡수되어 앨러지(allergy) 유발물질로 작용하거나 또는 항원으로 작용하여 염증반응을 유발하기도 하고. 반대로 염증반응을 억제시키는 펩타이드도 있습니다. 이제 단백질의 생체내에서의 기능은 단순히 아미노산을 공급하는 영양학적인 측면만이 아니라 장내 면역력을 조절하는 기능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저희 피드업은 가축을 건강하게 키우는데 가장 중요한 단백질원료인 대두박을 아미노산 함량과 조성이 높은 영양적인 측면과 장내면역력을 조절할 수 있는 발효대두박과 ImmunoBiotics제품으로 개발하여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축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OUR COMMITMENT 피드업이 약속하겠습니다.

최적의 발효대두박을 생산하겠습니다.

피드업의 발효대두박은 단순한 단백질원이 아닙니다. 각 축종별, 기능별 다양한 발효대두박 제품들을 통해 각 축종에서 최상의 성과가 나도록 최적의 방식으로 생산되었습니다.

최적의 생산공정과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으로 생산하겠습니다.

우리는 완전 자동화된 생산공정과 실시간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상태가 유지되도록 관리하고 생산합니다.
피드업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으로 생산하여 최종적으로 가축에 급여될 때까지 품질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합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하겠습니다.

우리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장내면역력을 조절할 수 있는 항염증성 펩타이드 기술개발을 통해 성장촉진용 항셍제(AGP)를 대체할 신제품개발을 계속하여 지속가능한 축산업발전에 이바지 하겠습니다.

준비중입니다.

피드업은 장내면역에 중요한 발효대두박과 immunobiotics 제품을 개발하는 바이오기업입니다.

COPYRIGHTS © 2020 BY FEEDUP. ALL RIGHTS RESERVED.